유리구두
댓글 34조회 수 8237
슈퍼쇼3의 두번째 하일라이트!!!!!!!!!!!!!!!!!!!!

돈돈 무대에서 열정적으로 드럼을 치는, 드러머 希 모습 직캠입니다.
그저... 숨도 못 쉬고 바라봤네요...ㅠㅠㅠㅠ







위 영상이 재생되지 않으시면, 이걸로 감상하세요!!



그다음은 아마... 아돌헤希와 고추希가 될 거 같습니다.ㅋㅋ (역시나 버닝포인트는 일치하는군요..ㅋ)





+) 영상은 반드시 유리구두에서만 즐겨주세요!!^^

++) You NEVER upload this movie to any Cafe, China site, Youtube, personal Blog..
If you take this movie again, I`ll never upload any movies again.
Please keep Yuri9doo`s rule!!

本视频禁止转载 所有的网站,个人博客都不允许上传。
如果已经转载的请立刻删除。如果老是发生这样的情况的话,我觉得很难再把这些视频公开上传了。
(没有我的允许请不要把视频上传到其他任何地方是我们网站的规则)



  • ㅁㅆㅇ 2010.08.16 19:56
    영상 감사합니다 순간순간 보이는 표정, 파워풀한 연주, 마지막에 스틱 목에 갖다 대는 거 전부 개좋네요
  • 希澈的丢&#2000 2010.08.16 22:28
    希澈啊·······你美死了········来中国吧··期待啊············
  • 꽃밭 2010.08.16 22:43
    삐구역에서 뒷모습만 실컷보고왔는데 이런 강같은 직캠 감사합니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바바라 2010.08.16 23:28
    감사합니다. 드럼희를 목이빠져라 기라리고 있었어요. 저 멤버로 하드락한번 갔으면 소원이 없겠네요 ^^
  • 렐라 2010.08.16 23:50
    정말....삼퍼쇼 못간게 후회가 되네요ㅜㅜㅜㅜㅜㅜㅜ너무 멋져요ㅠㅠㅠㅠㅠㅠ
  • 난김희철을숭배해 2010.08.16 23:54
    아......................제가 저것을 직접 본것이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견제 2010.08.17 05:19
    영상 감사해요~ㅠㅠㅠㅠㅠ새삼스럽지만 진짜 멋있다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왕왕 2010.08.17 09:03
    아~ 완전 대박 멋있다 .. 컥, ㅠㅠ
  • 희안뇽 2010.08.17 11:39
    우와아................진짜 대박..................... 완전 열정적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통밥나무향 2010.08.17 11:56
    드럼신 희님~~~~~~~~~~~~~~ ㅠㅠㅠㅠㅠㅠㅠ 저 모습을 이렇게 오랜만에 보다니!!!!!!!!!
  • 나르시스트 2010.08.17 12:52
    ㅋㅋ 이걸보니... 밥이 생각나네영 ㅋㅋ우옹 그러고보니 그거 찍은지도 오래 .....
  • 고구마 2010.08.19 00:02
    저도 돈돈때 희님 어디있나 찾다가 드럼치는 희님보고 ㅠㅠㅠ!!!!!!!!!
  • 제이에스 2010.08.19 00:37
    드럼희님 진짜 정말로, 소리도 잘 못지르고 넋놓고 봐버렸어요!! 최-고!!였습니다.
  • 담홍 2010.08.19 14:55
    근데...희님은 돈돈을 불렀어요??드럼희 멋있으세요ㅠㅠ꼭 한 번 보겠엉.....요
  • 올인김희철 2010.08.19 20:16
    동해 오빠 날아가네요? 멋지다.. 희님 진짜 ....드럼....너무 잘치시네요ㅠㅠㅠㅎㅎ 이렇게 가깝지 않아서..
  • 가흰 2010.08.20 00:07
    크 스틱으로 목 긋는데 정모가 머리로 확 가리더라구요 정말 정말 슬펏어요 ㅠㅠ 마베님 덕분에 보게 되어요
  • 希style 2010.08.20 00:54
    (문제의? 저 와이어.. ) 피아노치면서 노래부르는 모습 정말 이뻤는데 드럼 치는 모습 진짜 색다롭네요 ㅎㅎ끝나고 좀 어지러우셨을듯...?ㅎㅎㅎㅎ 직접 가서 보셨다는게 정말 부러워요ㅠㅠ 잘보고가요~!
  • 2010.08.22 16:2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에 스틱으로 목 긋는거 흐흐으으으으ㅠㅠ
  • 희희락락 2010.08.24 00:45
    역시 대박이네요..........신들린것처럼 드럼을 깨부실정도로 씐나게 퍼포먼스 하시는 희님......ㅠㅠㅠㅠ존경스럽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당신은 역시 미친존재감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평생노예가 되겠습니다요ㅠㅠㅠ
  • 렐라닥숭 2010.08.27 23:01
    어머 오빠.. 난 멀리있어서 그 마지막에 목 긋는건 못봤었는데 ㅎㅎㅎㅎㅎㅎㅎ 아~~ 마베님 감사합니다^^
  • 희희락락 2010.08.29 01:12
    역시 콘서트에서는 희님의 드럼 퍼포먼스를 안보면 앙고빠진 찐빵ㅠㅠㅠㅠ 실제로 보면 진짜 소름돋지요.... 신들린듯한 연주력에 엄청난 무대장악력!!! 정말 무한한 희님의 매력에 빨려들어갑니다요.ㅠㅠㅠㅠㅠ
  • 희철과함께 2011.08.23 18:36
    우와드럼도칠줄아시는우리희님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09 [직캠] 150329 supershow6 in 난징 - 겨울왕국+로꾸거 춘리希 [1]   mybaby 2015.04.09 1246
208 [직캠] 150329 supershow6 in 난징 - sorrysorry 드럼希   mybaby 2015.04.09 802
207 [영상] 김희철.. 그댈 사랑합니다. [28]   mybaby 2011.09.01 17960
206 [직캠] 110806 Mr. simple - 열린음악회 in 호수공원 [14]   mybaby 2011.08.07 8217
205 [직캠] 110707 mnet 20`s choice - M&D의 '뭘봐' 데뷔 무대 [7]   mybaby 2011.07.08 7328
204 [직캠] 110528 드림콘서트 - ft아일랜드가 노래할때 희철인?? [19]   mybaby 2011.05.30 6928
203 [직캠] 희철이의 데뷔 6주년을 기념하며 푸는 과거영상 - 제너두(떠나지마) [13]   mybaby 2011.03.06 11029
202 [직캠] 101209 골든디스크 시상식 - 미인아 이중직캠 [6]   mybaby 2010.12.16 6836
201 [직캠] 101127 롯데 패밀리 콘서트 - 너 같은 사람 또 없어 [8]   mybaby 2010.11.29 6463
200 [직캠] 101120 sbs 라디오 공개방송 in 의정부 - 희디줴이 박소현과 함께하는 청바지아가씨 [12]   mybaby 2010.11.21 5950
199 [직캠] 101113 슈퍼쇼3 in 난징 - 로꾸거 [6]   mybaby 2010.11.17 5147
198 [직캠] 101113 슈퍼쇼3 in 난징 - 드럼희 + 좋은사람 + 너사또 [7]   mybaby 2010.11.16 5695
197 [직캠] 100828 슈퍼쇼3 in 칭다오 - 고추希를 비롯한 앵콜 이모저모들.. [7]   mybaby 2010.09.02 6865
196 [직캠] 100828 슈퍼쇼3 in 칭다오 - 레이디希希 [17]   mybaby 2010.08.31 7597
195 [직캠] 100828 슈퍼쇼3 in 칭다오 - 똑똑똑 [10]   mybaby 2010.08.30 6623
194 [직캠] 100821 sm타운 콘서트 in 서울 - 섹쉬 카리스마의 갈증, 신나는 로꾸거 [12]   mybaby 2010.08.24 6967
193 [직캠] 100821 sm타운 콘서트 in 서울 - 드럼希의 현란한 드럼 연주 [15]   mybaby 2010.08.23 5986
192 [직캠] 3rd 슈퍼쇼 in 서울 - 고추 希의 힘겨운 탈피 과정 [21]   mybaby 2010.08.18 8965
191 [직캠] 3rd 슈퍼쇼 in 서울 - 아이돌이 헤어지는 방법 [25]   mybaby 2010.08.17 11411
» [직캠] 3rd 슈퍼쇼 in 서울 - Don`t don 드러머 希 [34]   mybaby 2010.08.16 8237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Next ›
/ 11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